MUSIC K NEWS

아이즈,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 종방…"더 끈끈해진 모습 기대해 달라"

작성자
musickent
작성일
2018-06-05 16:32
조회
33
기사이미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밴드 아이즈가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한층 더 성장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MBC뮤직 예능프로그램 '아이즈 컴백 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WILD IZ)'(이하 '와일드 아이즈')에서는 리얼리티 미방분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아이즈는 멤버들의 스타일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눴고, 지후는 듬직하고 상대방을 편하게 해 주는 성격으로 '교회 오빠', 현준은 차가운 겉모습과 달리 속은 따뜻한 '츤데레', 우수는 장난기 많은 '분위기 메이커', 준영은 엉뚱하면서도 의젓한 '4차원 막냉이' 캐릭터로 꼽혀 눈길을 끌었다.


또 아이즈는 등산을 하러 가기 위해 차로 이동하면서 '흥부자' 면모를 뽐냈다. 현준은 홍진영의 히트곡 열창부터 행사 멘트까지 자연스럽게 따라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 모두 댄스 본능을 숨기지 못했고 랩, 발라드까지 모두 소화하며 차 안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엔젤(ANGEL)' 무빙포스터 촬영장에서 지후는 콘셉트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단번에 몰입했고, 이를 본 현준은 "내가 알던 모습이 아니다"라고 놀라워했다. 이어 현준이 시크미를 한껏 뽐내자 우수는 "역시 아이즈의 얼굴 천재다"라고 극찬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와일드 아이즈' 에필로그에서 아이즈는 첫 촬영이 시작되자 떨리고 걱정되는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지만, 2박 3일간 서로 의지하고 함께하며 더욱 돈독해진 팀워크를 자랑했다.

우수는 "리얼리티를 통해 아이즈의 본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것 같아 정말 행복하다"라고 함박웃음을 지었으며, 현준은 "굉장히 즐거웠고 마음이 꽉 찬 여행이었다. 앞으로도 더 끈끈해진 저희 아이즈의 모습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리얼리티를 마친 소감을 전해 뭉클함을 선사했다.